호치민의 대표적 밤문화 시스텝은 요즘 풀빌라가 떠오르고있는 추세입니다
베트남 이발소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베트남 로망스 홈페이지에서 후기를 찾아보실
머리, 어깨, 다리, 발 등 각 신체 부위에 대해 자신이 원하는 수준의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마사지가 종료되면 뜨거운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간식도 제공합니다.
가라오케는 베트남의 다른 유흥에 비해서 호치민 밤문화를 가장 쉽고 확실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업소의 숫자는 물론이거니와, 퀄리티 측면에서도 어디를 방문하든 최소 중박 이상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한인 업소와 로컬 업소를 구분하지 않아도 되며, 오히려 각각의 다른 매력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호치민 밤문화의 특징은 베트남 남부 지역의 여러가지 면모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점입니다. 단, 지역 특성상 호불호가 존재할 수 있는 외적인 부분은 활기차고 건강한 이들만의 매력으로 충분히 상쇄가 가능한 수준입니다.
아마 여행차 베트남을 방문하셨다면 바를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되실 겁니다. 흔히 여행자 거리라 불리우는 데탐과 부이비엔 거리에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참고로 이 인근에는 착석바라는 형태로 운영되는 곳들도 일부 존재하는데, 이곳들은 한국인 남성 관광객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호치민은 현재 베트남 전지역을 통틀어 밤문화, 유흥 지역으로 가장 떠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호치민의 에코걸들 역시 남부 지역의 특징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 한국 여성들의 메이크업 스타일이 아시아 국가들에 널리 유행하고 있는 점과 더불어, 꾸준한 관리와 마인드 교육으로 인해 대부분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모습입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이곳은 주변이 일본인 거리로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베트남 website 음식에 질렸다면 이곳에서 점심으로 일식을 즐기고, 식사 후에는 주변을 잠시 돌아보다가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코스로 활용하면 특히 괜찮습니다.
최근 조성된 쩐반뜨 지역은 박당 거리와 마찬가지로 한강 서쪽을 끼고 형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펍, 바, 레스토랑이 몰려있습니다. 박당 거리에서 조금만 더 내려오면 찾을 수 있으며 조금 더 깔끔한 업소들을 찾는다면 놓칠 수 없는 다낭 유흥가입니다.
이 과정에서 특히 규모의 경제를 내세워 압도적인 물량으로 승부하는 등 이용객 입장에서 충분히 만족할 만한 퀄리티를 보여주는 업소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두명이 착석할 수 있도록 편하게 된 의자가 쌍으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맥주와 콜라를 판매하는데, 여성은 보통 콜라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서비스의 퀄리티는 천차만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짧은 여행시간인데 내상으로 시간 낭비 돈 낭비 하시면